48-37, Heyrimaeul-gil, Tanhyeon-myeon, Paju-si, Gyeonggi-do, Korea/  +82 31 949 3272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마을길 48-37  

                     T. 031-949-3272 / moagallery@gmail.com/  moagallery@naver.com /  www.gallerymoa.com

 

 

"Drawing_Birth of Thinking"

 

 

 

YangHo Lee

 

Director, Gallery MOA

 

 

헤이리 예술마을의 10개의 갤러리에서 열리는 드로임 공모전에서 총 400여명의 출품작 중 53인의 당선자가 선정되어 다채로운 드로잉의 세계가 펼쳐졌다. 기존의 드로잉 개념에서 벗어나 시공간을 자유롭게 변주하고 상상력을 펼치는 다양항 장르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드로잉은 순수미술 뿐 아니라 건축, 디자인 등 모든 시각예술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도면형태의 드로잉 작품으로부터 공간을 가로지르는 설치작품까지, 사물을 재현하는 드로잉으로부터 자유로운 상상이 표현된 드로잉까지 장르와 주제의 제한 없이 다채로운 작품들이 전시된다.

 

갤러리 MOA에서는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가들 중에서, 핸드드로잉 애니메이션, 도자드로잉, LED를 사용한 드로잉 등 여러 매체와 드로잉이 결합된 작품들을 위주로 장르간의 다양한 접근과 시도를 담은 드로잉 작품들을 전시한다.

"Drawing_Birth of Thinking"

 

 

 

 

 

  April 5 - April 28, 2013

Participating Arists :

 

김민정_MinJung Kim.          서해영_HaeYoung Seo.          유의정_EuiJung Yoo.

이고운_KoEun Lee.               한   호_Han Ho.